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장기용 헤어스타일, 남자 짧은 머리 헤어스타일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9. 20.
반응형

남자 머리는 늘 3-4주만 되면 애매해지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런 이 견디기 어려운 시기에 존잘남들 머리스타일을 보려고 합니다.

남자 짧은 머리 헤어스타일 그 중 장기용 헤어스타일.

 

사실 모 장기용 정도면 어떤 헤어스타일을 해도 멋질 것 같기는 한데요.

아무래도 선이 굵다보니 짧은 머리 스타일이 인상적일 것 같습니다.

 

장기용 보다 보니 눈썹 문신이 참 잘 되었네요

확실히 머리가 짧으면 눈썹이 더 돋보이긴 한 것 같습니다.

검은 옷을 입은 룩이 참 많고 시크한 느낌입니다.

참고로 아래 검은 옷들은 탑텐입니다.

 

장기용 탑텐 모델이었었군요.

장기용은 일단 완전 직모, 생머리 스타일이네요.

그리고 따로 펌은 많이 하지 않는 것 같아요.

고데기나 제품으로 스타일링 하는 것 처럼 보이네요.

 

남자는 머리빨이라고 하는데

장기용 이 친구에게는 전혀 적용되지 않는 이야기같습니다.

머리가 짧으니 모델 포스가 더 강하게 느껴지네요.

 

그나저나 본어게인에서는 장기용 헤어스타일이 꽤나 긴데 이수혁 머리스타일도 인상적이네요.

다음번에는 이수혁 헤어스타일도 살펴보아야겠습니다.

 

그나저나 이렇게나 잘 생길 수도 있군요.

 

 

개인적으로는장기용 긴 머리스타일이 참 예쁘네요.

자연스러우면서 촉촉한 느낌.

이 스타일은 펌을 좀 했군요.

 

머리빨 전혀 없이 그냥 존잘 장기용.

부럽네요.

장기용 헤어스타일, 남자 짧은 머리 헤어스타일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