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권은비 워터밤 vs 카리나 워터밤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9. 16.
반응형

오늘은 요즘 가장 핫한 아이돌 중 한명인 권은비에 대해서 좀 알아보았습니다.

권은비 워터밤

머 아이돌 말라서 머가 그렇게 묵직하고 대단할까 싶었는데요.

역시 직접 봐야겠죠?

 

일단 지금부터는 다소 선정적일 수도 있습니다.

 

사실 그렇게 야한 건 아닌데

보통 아이돌은 빼뺴 마르기만 하니깐

오히려 이런 권은비 육감적인 모습이 더 화재가 되기도 하는 것 같네요.

사실 이 정도도 일반인이랑 비교하면 엄청 마른 것인데 말이죠.

 

그리고 권은비 이런 장면 자세들은 속바지를 입긴했지만

참 묘한 상상에 빠지게 만드네요.

아마도 의도한 것이겠죠.

 

처음에는 보고 권은비 속옷이 보이는 줄 알았습니다.

일부러 하얀 치마 안에 검은 바지 입은 것 또한 의도한 것이겠죠.

몰랐는데 권은비 평소 모습도 보면 글래머러스하네요.

반면 카리나는 정말로 엄청 말랐네요.

이건 호불호 갠취영역일 것 같아요.

카리나 워터밤도 영상 보다보면 완전 요정같네요.

 

와 근데 충격적인건 권은비 키네요.

권은비 나이 1995.9.27
권은비 키 158.4cm

 

당연히 권은비 키... 160초중반은 될 줄 알았는데

비율이 엄청 좋은 거였나봐요.

 

글래머러스 한 친구들은 보통 키가 안 크던데

세상은 가끔 공평한가봅니다.

반면 딱 봐도 길쭉길쭉한 카리나 키가 궁금해지네요.

카리나 소속그룹 : 에스파
카리나 나이 : 2000.4.11
카리나 키 : 167.8cm

 

카리나 권은비보다 5살이나 더 어리네요.

 

암튼 권은비는 워터밤으로 핫해진 덕분에 캘빈클라인 속옷 광고도 하나봐요.

역시나 광고주들이 이런 기회를 놓칠리가 없죠.

출처 : 권은비 인스타(@silver_rain.__)

권은비에 대한 이야기는 별도로 따로 다루어도 좋을 것 같아요.

권은비 볼수록 매력이 있네요.

다소 엉뚱한 면도 많구요 ㅎ

 

권은비 인스타(@silver_rain.__)

권은비 인스타는 링크걸어둡니다.

클릭하면 바로 권은비 인스타로 연결됩니다.

일단 권은비 인스타에 사진이 무척 많아서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