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임현주 ♥ 곽시양 연애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0. 1.
반응형

하트시그널을 보면서 참으로 매력있고 예쁘다고 생각했었던 임현주

그가 드디어 공개연애를 하게 되었네요.

의도한 것인지 의도하지 않은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반가운 소식입니다.

배우 곽시양(36)과 임현주(31)

곽시양은 1987년생, 임현주는 1992년생

둘다 적은 나이는 아니라서 단순 연애만 하고 끝낼 것 같지는 않는데요.

안 그랬으면 좋겠구요.

근데 요즘 결혼을 늦게하는 추세이고 둘은 또 연예인이라 (임현주도 연예인 맞죠?) 어렵네요.

 

배우 곽시양에 대해서는 이번 기회에 한번 자세히 찾아보려고 합니다.

사진으로는 상당히 훈남에 키가 커보이네요.

나이가 40에 들어서면 더 멋진 연기를 보여줄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드는 외모입니다.

무엇보다도 임현주랑 연애를 하는 곽시양 남자로써 너무 부럽네요.

와 역시...

곽시양 키가 187cm네요.

모델 같은 비쥬얼이군요.

 

임현주는 약간 아담한 스타일 같았는데.

임현주 키 165cm까지는 안되어 보였습니다.

보통 아담한 친구들이 본인보다도 월등하게 큰 이런 친구들에게 호감이 많죠.

아닌가요?

키 큰 남자는 키 작은 여자, 키 큰 여자 할 것 없이 다 좋아하는 것이겠죠? ㅎ

 

배우 곽시양 인스타(@siyang87k)는 아래 링크걸어둡니다.

클릭하면 바로 배우 곽시양 인스타로 연결되어요.

곽시양 인스타 아이디에도 생년월일을 박아두었군요.

대체 누구 사진을 저렇게 열심히 찍어주고 있는 것일까요?

배우 곽시양 군 ㅎ

2일전에 올린 사진인 걸 보면... 임현주를 찍어준 사진이 아닐까?

서로가 서로를 찍어서 올린게 아닐까? 아주 합리적인 의심이 드는군요 ㅎ

근데 배우 곽시양 인스타 사진을 보다보니

임현주가 과거 하트시그널에 엄청나게 좋아했었던 김현우 느낌도 나네요.

아래 곽시양 사진들 보시죠.

곽시양 김현우.

저만 그런 느낌 드는 것은 아니죠?

근데 임현주 상대가 상대인 만큼(배우)

질투도 많이 날 수도 있겠네요.

 

근데 위에 곽시양은 다소 덜 떨어진 연기를 보여주지만

일반적인 연기에서는 곽시양 확실히 키가 크니깐 수트빨이 장난아니군요.

전 근데 이 모습도 자꾸 김현우가 떠올라요.

그러고보면 하트시그널 김현우 참 존잘이군요.

 

조만간 곽시양 더 스타덤에 오를 것 같은 느낌이네요.

화이팅.


같이보면 재미날 이야기

 

하트시그널 임현주 나이 키, 드라마

하트시그널 임현주에 대해서는 엄청 좋아하면서도 제대로 적어본 적이 없어서 몇자 남겨봅니다. 그것도 임현주 연애설이 난 이후 적어보네요. 임현주 팬으로써 씁쓸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임현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