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하트시그널 임현주 나이 키, 드라마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0. 1.
반응형

하트시그널 임현주에 대해서는 엄청 좋아하면서도 제대로 적어본 적이 없어서 몇자 남겨봅니다.

그것도 임현주 연애설이 난 이후 적어보네요.

임현주 팬으로써 씁쓸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임현주도 적지 않은 나이이기에 행복하기를 바래봅니다.

찐팬으로써!

 

참고로 임현주 나이는 1992년생이에요.

 

하트시그널 임현주

하트시그널이 종방이 된지도 오래인데 사실 이렇다할 활동은 없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참으로 예쁘긴 한데 배우의 길은 생각보다 쉽지 않은가 싶기도 해요.

 

같이 하트시그널 활동을 했었던 오영주도 유튜브를 열심히 하고 있는 것 같기는 하지만

배우로써 성장을 하는 느낌은 아닙니다.

 

근데 임현주 꽤나 많은 프로그램에 참여했었었군요.

임현주 다시 공부하고 와야할 것 같네요.

 

백수세끼에서의 임현주 모습입니다.

회사에 이런 분이 있다면 여신이겠네요.

임현주 보고 있으면 주변에 충분히 있을듯 없을듯 절대 없는 그런 스타일 같아요.

 

오늘부터 엔진On에서는 임현주 Young한 느낌으로 많이 나오네요.

김민석 참으로 존잘이구나 싶은데

생각보다 김민석 키가 많이 작은가 싶기도 하네요.

(프로필 상 김민석 키는 173cm 군요.)

 

임현주가 그리 큰 키는 아닐텐데 말이죠.

임현주 키는 165Cm는 안 될 것 같고

162-163정도가 아닐까 싶어요.

 

딱 보기 좋은 아담하고 예쁜 여자 키 아닐까 싶기도 하구요.

역시 모 사람에 따라 다를 수도 있겠지만.

 

귀여운 매력이 쁨쁨인 임현주

44사이즈라고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임현주 영상으로도 사진으로도 참 많이 말랐구나 느껴집니다.

 

본인 감정에 무척이나 당당하고 솔직한 타입인 것 같아요.

이번에도 공개연애를 바로 탁 밝히는 걸 보면 말이죠.

어쩌면 임현주 금방 결혼할 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드는군요.

마지막으로 임현주 인스타 공개하고 마무리지을게요.

임현주 인스타는 아래 클릭하면 바로 연결되도록 링크걸어두어요.

임현주 인스타(@im_hyeonzzu) 아이디도 참 귀엽네요.

임현주처럼요. ㅎ

 

 

임현주 연애도 예쁘게 하고

앞으로 더 승승장구하고 더 좋은 소식 많이 들려주길♥


같이보면 재미날 이야기

 

임현주 ♥ 곽시양 연애

하트시그널을 보면서 참으로 매력있고 예쁘다고 생각했었던 임현주 그가 드디어 공개연애를 하게 되었네요. 의도한 것인지 의도하지 않은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반가운 소식입니다. 배우 곽시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