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가수 박경리 나이, 키, 인스타, 정진웅 이야기 조금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0. 3.
반응형

오늘은 가수 경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명이 박경리인줄은 몰랐었네요.
박경리(한국 한자: 朴倞利, 1990년 7월 5일 ~ )
경리도 이제 어린나이는 아니군요.
 
경리 이름 한자 뜻을 보면,
밝고 이롭다도 되고
굳세고 이롭다 유익하다도 되는데
경리 이름 뜻...여자 이름치고는 다소 쎈 억양이 아닌가 싶기는 한데요.
지금의 경리 이미지랑 또 맞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어느 정도는 경리씨 사주 팔자가 경리씨 이름을 따라가는 걸까요? (웃음)

경리는 부산사람입니다.
마산대학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했네요.
 

경리 정진웅과 연애를 했었죠.
경지 정진웅 연애기간은 대략 2017년부터 약 4년간인데 중간에 정진웅 군복무가 있었으니 온전한 4년은 아니겠네요. 2021년 5월쯤 경리 정진웅 결별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녀가 헤어졌으니 언급하지 말랬으니
정진웅 경리에 대한 건 더 자세히는 적지 않아야겠에요. 궁금하신 분들은 위 기사 클릭해서 보셔도 좋고
따로 찾아보세요.

최근 경리, 노빠꾸 탁재훈에 나와서 입담을 보여준 것 같네요. 참고로 이 프로그램 너무 재미있습니다.
 
이러니 또 쓰고 싶어지긴 하네요.
청개구리 기질이란 ㅎ

한마디만 더 적어보면
경리 정진웅 막 좋게 헤어진 건 아닌가봐요.
그리고 생각보다 경리, 쎄보이는 첫인상과는 다르게 지고지순(至高至純)한 면모가 있어보이네요.
 
다음은 역시 경리 인스타랑 경리 사진들 살펴볼게요.
경리 인스타는 아래 클릭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경리 인스타(@gyeongree)

경리 패셔너블하네요.
경리의 반클리프도 예쁘구요.
요즘 이런 잠바가 유행하나봐요.
 
경리 확실히 길쭉길쭉 비율도 좋고 예쁘긴 합니다.
눈이 자꾸 가는 묘한 매력이 있어요.
 
경리 키는 잘 안나오는데
경리 키 170cm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아 그리고 경리하면 승리의 여신으로도 유명한데요.
최근 경리 시구도 했었군요.
이건 정말 각자 알아서 찾아보셔요.
경리 시구 영상은 생각보다 많은듯요.
그래서 그런지 경리 청바지에 얌전하게 입고 와서 시구를 했네요.

경리 잠깐 찾아보았는데
생각보다도 더 여성스럽고, 
외강내유형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경리 혼자 이러고 노나봐요 ㅎ
경리 귀여운 면모도 많네요.

가수 박경리 나이, 키, 인스타, 정진웅 이야기 조금 끝-
앞으로도 예쁜 모습 많이 보여주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