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인천공항 면세점 구찌, 루이비통, 보테가 베네타 가격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0. 17.
반응형

오랜만에 출장
해외출장
비행기를 타기 전
인천공항 면세점 정말 오랜만에 오게 되었습니다.

근데 안타깝게도 환율이 너무 올라서(달러)
백화점 가격과 큰 차이가 없네요.
인천공항 면세 제품이 다양하게 다 있는 것도 아니고.
해외 명품 브랜드는 환율에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그래도 살펴볼게요.
먼저 인천공항 면세점 구찌 매장.

마음에 드는 제품들부터 나열해보았는데요.
저 검은 가방은 너무 크고,
한 사이즈 작은 것은 품절.
또 왼쪽 큰 가방 갈색은 없다고 하네요.

환율이 아무리 올라도...
살 사람은 다 사나봅니다.

인천공항 면세점 구찌 가격은...
역시 환율에 따라 다르겠지만
1400원이 조금 안 되는 시점에서 대략
왼쪽(검은색 큰 가방) 281
작은 가방 354만원 정도였습니다.

인천공항 면세점 명품도 싸봐야 한 20-30만원정도 같은데 지금같은 환율로는... 사실 큰 의미가 없네요.

사실 이 모델들 보려고 했거든요.
아래는 롯데백화점에서 미리 보고 간 모델들이에요.
미리 사고 싶은 품목 정해서 가면 쇼핑이 편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인천공항 면세점에 있지는 않네요.


다시 인천공항 면세점으로 넘어와서
이번에는 루이비통입니다.

인천공항 면세점 루이비통.
루이비통이 보통 구찌보다 살짝 더 비싸더라구요.

얘는 환율이 1400원 조금 안 되는 시점에서 431만원.

인천공항 면세점 루이비통 가격 역시 백화점과 큰 차이가 없는 느낌이었습니다.
썩 매력적인 가격은 아니였어요.

마지막으로는
인천공항 면세점 보테가 베네타
보테가 베네타는 백화점 가격은 기억이 안 나는데
이런 저런 프로모션을 하면 가격이 많이 내려갔습니다.

인천공항 보테가 베네타 가격은 대략 259만원.
하지만 저는 보류하기로 했습니다.

환율이 너무 올라서 면세점이 조용하네요.

인천공항 면세점 구찌, 루이비통, 보테가 베네타 가격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