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대림 이주영 인스타 나이 키 등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1. 16.
반응형

오랜만에 글 써보네요.

오늘은 다이아 수저 대림 이주영씨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아이돌이랑 있어도 전혀 꿀림이 없는 대림 이주영

대단한 미모에요.

아이돌 급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네요.

 

대림 이주영 제니 닮은 꼴로도 유명한데요.

전 잘 모르겠네요.

 

제니 키가 163cm 정도이니 

대림 이주영 키도 비슷할 것 같아요.

여자는 신발에 따라 많이 다르긴 하겠지만.

대림 이주영 키 그리 작아보이지는 않아요.

물론 월등한 비율때문일 수도 있겠죠?

 

다이아 수저 대림 이주영씨를 보고 있으면

약간 전 손연재 느낌도 나는 것 같아요.

이런 친구는 과연 누구와 연애를 하고 누구와 결혼을 할까요?

완벽 그 자체 같네요.

 

지금은 무척이나 귀여운 느낌인데

장원영처럼 크면서 완벽해지는 건 아닌지 모르겠어요.

실제로 대림 이주영 장원영과도 친분이 있더라구요.

 

이건 대림 이주영, 아이브 장원영 플라잉 요가 같이한 장면인데요.

둘다 비율 모죠? 이거?

운동하러 가야만 할 것 같네요.

 

물론 학벌도 좋습니다.

조지 타운 대학교(미국 사립) Georgetown University 를 졸업했군요.

빌 클린턴 대통령도 조지 타운 대학교 출신이라고 하네요.

영어는 당연히 엄청 잘 합니다.

부러운 면이 너무 많은 친구네요.

 

 

그나저나 대림 이주영 사진기사를 대동하고 다니는 걸까요?

대림 이주영 인스타 사진들 화질이 다 엄청 좋네요.

 

아 대림 이주영 인스타는 아래 링크걸어두어요.

이제 공개할 때가 되었죠.

 

대림 이주영 인스타(@julesjylee)

 

대림 이주영 키도 165cm 전후가 되어 보여요.

비율도 좋고, 얼굴도 무척이나 작은 것 같고

예쁜 외모와 배경 덕분에 셀럽들과의 자리도 많아 보이네요.

본인도 그런 장소들을 즐기는 것 같구요.

 

디올 샤넬 모 그런 자리들?

초대도 많이 받겠죠? 당연히.

 

구찌도 찾았다.

반클리프도.

핫 한 쥬얼리 브랜드는 대림 이주영 인스타에서 다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이런 사진들을 보고 있으면 협찬이 안들어올 수가 없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