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마동석의 그녀, 예정화 근황 나이 키 인스타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1. 18.
반응형

오늘 소개할 분은 마동석의 그녀 예정화.
마동석의 케릭터는 이제 유일무이한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렇게나 예쁜 와이프까지.
마동석 멋지네요.
 
예정화 인스타(@yejunghwa)에서
사진 먼저 보고 올게요.
예정화 인스타는 아래 클릭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예정화 일단 키가 170 cm가 되어서(넘을 수도)
예정화 인스타 사진들을 보면 시원시원하네요.
 
예정화 모델이기도 하고
본인이 이렇게 키가 크다 보니 
남자도 듬직한 사람이 이상형인가 봐요.
 

 
마동석 예정화 기사를 조금 찾아보니
2022년 이미 혼인 서약을 했었나보군요.
법적으로는 부부
하지만 결혼식은 아직 안 올렸었나 봅니다.
 
그리고 몰랐었는데 마동석 소속사 빅펀치엔터테인먼트.
마동석이 대표이고 예정화가 소속 아티스트이기도 하네요.
 
약간 마동석 예정화를 위한 소속사 같기는 한데
그래도 참 멋집니다.

 
아 그리고 마동석 국적이 지금 미국으로 알고 있는데
1971 - 1989까지는 한국이었다가
1989년부터 미국으로 변경이 되었네요.
신기하네요.
 
1989년 18살 때 부모님을 따라 미국에 이민가서 미국 국적으로 귀화를 했었군요.
먼가 예정화도 미국 생활을 자주 할 것 같네요.
마동석을 따라.
아마도 미국에 일년에 반년은 거주해야만 할테니깐요.

 


암튼 예정화 근황 행복해보이네요.
좋아보이네요.
마동석 먼가 한결같이 잘 해줄 것만 같은 이미지에요.
constantly
 
중요하죠.
 
It's very important to be consistent.
specially in relationships between men and wome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