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아이브 장원영 성형 전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1. 18.
반응형

요즘 걸그룹 중에 단연 탑은 아이브 장원영이 아닐까 싶어요.

 

장원영 아이돌 대세죠.

 

그리고 장원영 성형에 대해서는 여전히 논란이 많은데

한번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장원영이 성형을 정말 했는지 안했는지

나도 모릅니다.

 

유튜브 보면 성형외과 의사라는 사람들까지 나와서 구독자 좋아요를 노린 것 같은데

장원영 성형 어디어디 했다 안했다 말이 많은데

역시 추측일 뿐.

정확한 건 장원영과 그 지인들만 잘 알겠지요.

소속사 포함.

 

일단 장원영 성형, 쌍커플 논란.

장원영 인라인 쌍커플이었다가 아웃라인으로 또렷해졌다는 말들이 많은데요.

글쎄요...

음 저는 장원영 젖살(볼살)이 빠지고 화장이 조금 찐해진게 아닌가 싶어요.

물론 당연히 아닐 수도 있습니다.

 

두번째는 장원영 입술인데요.

장원영 입술 필러?

 

필러는 근데 요즘은 성형 축에도 안 들지 않나요?

입술 필러는 시술의 느낌이긴 한데.

음 저 장원영 팬이 되어가나 봅니다.

주관적으로 자꾸 적고 보게 되네요.

 

그리고 장원영 입술 필러를 맞았다고 해도

맞고나서 저렇게 아름다워지는데 괜찮다고 보아요.

장원영 정말 입술 필러를 맞았다면 부작용이 없었으면 하는 걱정부터 드네요.

 

실제로 근데 장원영처럼 입술 필러 맞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나봐요.

참... 그만큼 매력적이라는 것이겠죠?

근데 왜 전 이것도 그냥 화장법일 수도 있다는 기분도 드네요.

 

옛날에는 이런 입술 부담스럽다고 생각했었는데

점점 미의 기준도 바뀌는 걸까요?

 

그나저나 장원영 인스타 팔로워수 이건 무슨일이죠?

와 1026만이라니 후덜덜하네요.

 

아래 클릭하면 장원영 인스타(@for_everyoung10)로 바로 연결됩니다.

 

장원영 특유의 게슴츠레한 이 표정

참 매력있네요.

 

아이브 장원영 성형 전후?  이야기 끝-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

 

장원영 국적, 중국, 대만 국적? 혼혈?

장원영 (張員瑛, Jang Wonyoung, チャン・ウォニョン) 장원영 국적에 대해서는 참 논란이 많은데 아직까지도 소속사도 그렇고 장원영도 그렇고 그 어떤 대답도 하지 않은 상황이다. 그런 상황 속에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