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고려 거란 전쟁 천추태후 역, 이민영 나이, 키, 인스타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1. 19.
반응형

원래 역사서를 좋아하는데

간만에 재미난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

그리고 초반에 남색을 밝히는 천추태후역 이민영에 대해 좀 알아본 것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생각하니 당시 고려 왕 목종도 남색을 밝혔고,

목종 엄마 천추태후 역시 남색을 밝혔네요 ㅋㅋ

(고려 목종은 게이였음)

일단 이민영 이분 온화하고 아름답고 품위있게 나오긴 함.

3화부터는 안 나올 것 같지만

이 정도면 단역에 가까운 것일까?

 

배우 이민영 프로필

이민영 나이 76.2.6 (빠른 76, 또래는 75일듯)
나이가 꽤나 많다.
예쁜 미시 아줌마 역할로 딱일 것 같긴 함.

 

이민영 키 165cm

딱 좋은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최고의 키가 아닌가 싶다.

 

근데 배우 이민영 이분 결혼에 있어서 피곤한 사건이 있었던 것 같다.

결혼식은 올렸지만 혼인신고는 하지 않아서 법적인 미혼 이민영

 

대체 무슨일이 있었길래 결혼식 올리고 12일만에 폭행 시비, 파경을...

이쯤되면 배우 이찬이 누구인지도 궁금해진다.

 

배우 이찬 인스타(@lee_chan76)를 보면

이분은 결혼을 하고 자식도 있는듯한데

거의 일반인 같다.

 

배우 이찬 인스타가 궁금하신분은 아래 인스타 링크걸어둡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이찬 인스타로 연결됩니다.

 

암튼 이찬에 비해 천추태후 역의 이민영씨는 배우의 느낌이 물씬

아직도 여전히 아름답다.

 

도화살이 있다면 이런 느낌은 아닐까 싶다랄까?

 

배우 이민영도 인스타(@leeminyoung_actor)는 조용한 편.

사진이 별로 없다.

오히려 배우 이찬이 이민영보다 팔로워는 더 많구나.

 

배우 이민영 인스타도 궁금하시면 아래 클릭해주세요.

링크걸어둡니다.

 

배우 이민영 젊었을 때에는 더 아름다웠을 것 같은데

세월이란 야속하네요.

 

물론 지금도 너무 아름답기는 하지만

세월의 흔적을 지울 수는 없네요.

그건 자연이니깐.

당연한거고

거스르려고 하는 게 오히려 별로인 것 같아요.

 

아래 사진은 이민영 5년만에 스크린 복귀, 발효가족 때 모습입니다.

 

이민영 앞으로는 꽃길만 걸으시길

행복하길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이민영 앞으로 결혼은... 안할 것 같기는 하네요.

 

마지막으로 이민영 사주나 한번 봐야겠습니다.

문득 궁금해지네요. (76.2.6)

 

오행이 토군요

신약 사주이고

월주에 식신이 있네요.

부모님 사주에 해당하는 월주

먹고 사는데는 큰 걱정이 없었을 것 같고

주변 사람들에게 친절할테고 (안그럴 이유가 잘 없으니)

어쩌면 일찍 이름을 알리게 된 것도(아역배우 출신)

월주 식신 영향이 없지는 않았겠네요.

태극귀인도 있구요.

초반 시작이 좋은 느낌이랄까요?

수월했을거에요.

어릴 때 인생이 잘 풀렸을 것이고.

 

근데 또 편관도 있습니다.

월주에 편관이 있으면 또 부모운이 없기도 한데.

아마도 이민영 본인의 의사가 강하고 의지가 강하지는 않을까 싶네요.

주관이 뚜렷할 것 같아요.

 

근데 연주에 관대가 있고, 월주에는 장생

유복한 가정에서 태어나긴 했을 것 같은데 한번 찾아볼까요?

안나오네요 ㅋ

 

선무당입니다.

공부하며 틈틈이 적어볼 뿐.

 

오늘은 여기까지.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

 

고려 거란 전쟁 윤채경 파헤쳐보기♥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 처음에는 왕족(친인척) 여동생들이 나오더니 갑자기 이제 앞으로 왕후가 될 사람들이라고 하더니. 아니 이 왕후는 대체...누구지 하고 봤는데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