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고려 거란 전쟁 원정왕후 이시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1. 21.
반응형

요즘 재미나게 보고 있는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
고려 거란 전쟁에 예쁜 왕후도 나오기 시작했네요🤍
 
바로 고려 거란 전쟁 원정왕후 원정황후? 이시아
고려시대까지만 해도 왕이 아닌 황제라고 했었나봐요.

사실 고려 대단한 나라이기는 하지.
그런 큰 대륙 중국과도 대등하게 싸우기도 하고.
 
일단 고려거란 전쟁 원정왕후 이시아 인스타에서 사진부터 좀 보고 오겠다.
고려 거란 전쟁 원정왕후 이시아 인스타는 아래 클릭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고려 거란 전쟁 원정왕후 이시아 인스타(@exia0710)

 
인스타 팔로우 수로만 본다면 아이돌 윤채경이 훨씬 많기는 하구나.
윤채경 어릴 때 모습에 상당히 자부심이 있나보네 ㅎㅎ
 
고려 거란 전쟁 원화왕후 윤채경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 참고.

고려 거란 전쟁 윤채경 파헤쳐보기♥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 처음에는 왕족(친인척) 여동생들이 나오더니 갑자기 이제 앞으로 왕후가 될 사람들이라고 하더니. 아니 이 왕후는 대체...누구지 하고 봤는데

zoosikk.tistory.com

 
이번 포스팅은
고려 거란 전쟁 원정왕후 이시아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고려 거란 전쟁 원정왕후 이시아 프로필
이시아 나이 1990.7.10
이제 이시아도 막 어린 나이는 아니군요.
에이프릴 윤채경 보다 무려 6살 언니
윤채경 나이는...1996.7.7
세월이 참 무서워요~
 
 
사실 배우 이시아는 꽤 많이 익숙한 페이스이기는 합니다.
먼가 강단있는 모습 지조있는 모습이 황후 왕후와 잘 어울리네요.

 

배우 이시아는 딱 이 특유의 표정과 각도가 있군요.
그나저나 반전은 이시아... 게임 엄청 좋아하는 군요 ㅋㅋ
 
스타 꽤나 잘 하는데요?
신선하네요. 매력있고

 

 
이시아도 폴로
윤채경도 폴로 꽤나 있던데
윤채경과 비슷한 폴로 룩입니다.
예쁘네요.
 
이시아 목선이 참 예쁜 것 같아요.
역시 말라서 그렇겠죠.
 

 
근데 전 왜 이렇게 예쁜 여자 사진들 보면 다 수지랑 닮은 거 같죠?
수지에게 빠진건가요?
이상하네 꼭 그런건 아닌데.
저만 위 사진에서 수지가 보이나요?
 
이시아도 사진에 따라 약간 수지가 보입니다.
물론 아주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아 그리고 이시아 친구들도 참 예뻐요.
특히 이분. (@ziqi_tt)
누군지는 모름.
 
이시아와는 또 다른 묘한 매력.

 
휴 자야겠네요.
이시아 인스타는 영상이 많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