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바나나걸 이현지 근황, 유치원쌤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4. 9. 21.
반응형

 

한때 포켓걸 등의 별명을 가지고 핵 귀여움으로 세상을 주름 잡았었던 바나나걸

오랜만에 바나나걸 이현지에 대해서 떠올리게 된 계기는 나는 솔로인데요.

 

아직 바나나걸 이현지씨는 결혼하지 않았나 봅니다.

사실 그 어떤 정보도 찾을 수가 없었음....

 

처음 바나나걸이 나는 솔로에 등장하는 건가라는 스포에 놀랬었지만

왜냐면 이번 나는 솔로는 돌싱 특집이었기에...

 

다행히(?) 역시 아니였었죠.

하지만 나는 솔로 22기 영숙 처음 등장씬을 보면 바나나걸 이현지 닮기는 했습니다.

나는 솔로가 정말 이런거 참 잘합니다.

리스팩!!! 엄지척!!!

 

나는 솔로 바나나걸 닮은 영숙 이야기는 아래 예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나는 솔로 22기 영숙 이혼 사유는 결국 종교 문제...

긴 연휴 오랜만에 채널을 돌리다가 보게 된 나는 솔로 22기나는 솔로 22기에서 가장 화재가 된 인물은 아마도 영숙일 것 같습니다.처음부터 바나나걸이 아니냐? 이슈가 되었었죠. 다 나는 솔로 22

zoosikk.tistory.com

 

바나나걸 이현지도 벌써 나이가 87년생입니다.

바나나걸 이현지는 연예계를 은퇴하고 현재는 유치원 교사로 지내는 것 같은데요.(2012년)

바나나걸 이현지 인스타도 찾기가 어려웠네요.

결국 못 찾음...

 

아이들 코코몽 보는 사이에 찍었다는 바나나걸 이현지

여전히 너무 귀엽네요.

 

바나나걸 이현지는 현재 서울 강북지역 어딘가에서 유아 무용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어린이 교육기관의 부원장으로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바나나걸 이현지 근황

87년생 37살이라는 나이가 무색하게도 여전히 아름답네요.

 

 

바나나걸 이현지 과거 영상들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이루 흰눈 MV에도 나왔었던 바나나걸 이현지.

한 때 정말 대단했었네요.

 

이루 흰눈 MV 중 바나나걸 이현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