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퇴폐미 강한 여자 배우, 전종서 골반 몸매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4. 10. 1.
반응형

요즘 전종서가 핫합니다.

여자 배우가 사극에서 주인공을 하기 쉽지 않은데

우씨황후에서 주인공을 맡고 있기도하구요.

(우씨왕후 전종서에 대한 이야기는 별도로 다루도록 할게요.

할말이 많을 것 같아서...ㅎ)

 

인스타에 전종서 속옷 노출 사진을 올리기도 했네요.

이런 사진은 대체 왜 올리는 건지 잘 모르겠어요.

근데 전종서 이 쇼파 팬티 노출 사진은 대체 누가 찍어준 걸까요?

전종서 매니저??

 

 

 

개인적으로 전종서는 퇴폐미가 강한 여자 배우라고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전종서 몸매가 부각되는 사진들을 정리해보기로 했습니다.

퇴폐미가 강한 배우하면 일단 전종서, 한소희가 떠오르네요.

전종서 한소희 둘이 사진을 찍은 것도 있군요.

 

전종서 아래 사진은 전종서 인스타에서 가져왔습니다.

 

전종서 인스타(@wjswhdtj94) 는 아래 링크걸어둡니다.

전종서 팔로워가 124.9만 ㅎㄷㄷ

곧 전종서 인스타 팔로워 130만이 될 것 같네요.

 

전종서 인스타, 유튜브 구독...좋아요... 팔로우 클릭?

근데 전종서는 이런 팔로워 숫자 따위 관심없을 것 같기도 합니다.

 

전종서 한소희, 출처 : 전종서 인스타

 

전종서 그냥 마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글래머러스한가 싶기도 합니다.

전종서 니트티를 입은 모습을 보면 라인이 확 들어나는데

이게 뽕인지 진짜인지 알수는 없죠.

 

 

전종서 니트원피스도 많은 화재를 불러일으켰었죠.

진짜 전종서 군살이 하나도 없네요.

 

전종서는 하루에 물을 2-4L 정도 마신다고 해요.

몰랐는데 이 사진의 주인공도 전종서였었군요.

 

 

이날 전종서 니트원피스, 전종서 시계 모두 화재였었습니다.

전종서 몸매 덕분에 외모가 훨씬 더 예뻐보이는 것 같습니다.

전종서 골반에 대해서는 예전과 너무 다르다.

전종서 골판 필러 맞은 것 아니냐 등 말들이 많은데요.

지금 전종서 나이... 겨우 30살

한참 이쁠 나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종서 나이는 94년생밖에 안되었다는 사실

전종서 생년월일은 94.7.5 

이제 딱 30살입니다..

 

생각보다 전종서 어린 나이라고 느껴지는 건

아마도 전종서가 성숙해보여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전종서 키는 167cm

전종서 발사이즈는 215mm라고 하네요.

전종서 발은 또 엄청 작네요.

 

전종서 요즘 화재이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전종서 학폭 의혹이 여전히 남아있던데

이 부분은 명확하게 해명을 하면 좋을 것 같기도 하네요.

 

앞으로도 전종서 좋은 활동,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시길

 

퇴폐미 강한 여자 배우, 전종서 골반 몸매이야기

끝-


아래는 전종서와 비슷한 느낌의 여배우들 이야기입니다.

 

너무도 아름다운 한소희 근황, 인스타, 나이, 키, 프로필 등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알게 된 한소희. 한번씩 유튜브 짤 보면 한소희 연기 너무나도 소름끼치게 잘합니다. 그 이후 한소희가 나오는 드라마는 일부러라도(유튜브 짤 로라도) 가끔씩 찾아보는

zoosikk.tistory.com

 

임지연 나이, 키, 인스타, 성격 등 프로필

배우 임지연 요즘 가장 핫한 배우 중 한명이 아닐까 싶다. 임지연 이도현 연애도 하고 있고 임지연 글로리에서 악역 연기도 호평이 자자하고. 어쩌면 지금 송혜교보다 더 핫한 배우 반열에 오른

zoosikk.tistory.com

 

 

한소희 광고 계약이 줄줄이 만료되는 이유

최근 참 시끄러웠던 한소희 류준열 열애설 그리고 가성비가 참 좋았다고 말하는 혜리의 재밌네 반응. 결론적으로 혜리는 “재밌네” 라는 참 적은말로 아주 효울적으로 원하는 바를 이루었고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