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cks

AT&T 주식 배당금… 주가 만큼이나 반토막이 되었네요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7. 1.
반응형

하... 고배당주여서 들어온 AT&T 주식
이건 나의 실수 미스테이크.
차라리 코카콜라 주식을 살 걸 그랬어요…

자료 출처 : 토스증권

계속된 AT&T 주가 손실에
언제 AT&T 주가가 회복될 지 모르는 와중에
AT&T 배당금도 반토막이 난걸
토스 증권 보고 알게 되었네요.

미국 고배당주들은 보통 1년에 4번 배당을 주는 곳이 많고, AT&T도 그중 하나입니다.
대략 AT&T 배당주기는 1월, 4월, 7월, 10월인데
지금 사면 AT&T 배당금을 받을 수 있어서
지금은 AT&T주가가 많이 올라야하는 시기에요.


이런 해외 주식에 대한 고급, 알찬 정보들을
토스 증권 너무 간략히 잘 소개해 주네요.
아 물론 국내 주식들 분석도 너무 좋아요.
잘 보고 있습니다.

물론 요즈음 들어서 점점 토스 증권 주식 분석 글들이 유료로 전환되고 있어서 아쉽지만
참 알찬 정보들 많은 것 같아요.

아마도 유료전환을 염두에 두고 토스 증권에서 더 많은 신경을 쓰는 것이겠죠?
아 참고로 전 토스 증권과는 그 어떤 이해관계도 없습니다. 다만 사용자로써 이야기를 하는 것이구요.
토스 증권과 이해관계가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AT&T 주식 배당금이 준 이유는
아마도 매출액도 영향이 있을 것 같아요.
AT&T 영업이익 예상치는 아직 밝히지는 않았지만.
좋을 것 같은 긍정적인 시그널은 안 보이네요.

그래도 다행인 점은
AT&T 주식 배당금에 대한 이슈로 그래도 불기둥.
1년전 AT&T 주가라도 회복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비록 전문가들도 AT&T 주식 투자의견에 중립을 주기는 했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