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추가을, 김소은 나이, 프로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2. 25.
반응형

오늘은 꽃보다 남자 추가을로 더 강한 인상이 남아있는 김소은씨에 대해 적어보려고 해요.
최근 김소은 주말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에서
열연을 하고 있더라구요.
 
김소은과 같이 사진을 찍은
삼남매가 용감하게 지혜는 배우 김지안이네요.
김지안 나이 1992.2.5
김지안 키 166cm

김지안 프로필은 별도로 다루도록 할게요.
둘은 그래도 또래입니다.
김소은이 김지안보다 3살 많네요.
이정도면 친구죠 머.

김소은 프로필
김소은 나이 1989.9.6
김소은 키 : 160cm
생각보다 김소은 엄청 아담하네요.
김소은 비율이 좋아서 그런지 전혀 몰랐어요.
 
김소은은 중앙대학교 연극학 석사를 나왔군요.
그리고 몰랐었는데 김소은은 아역배우 출신입니다.
2005년부터 연기를 시작했었네요.
16살 정도? 아역은 아닌가요. ㅎ

꽃보다 남자 김소은(추가을)

2009년 KBS 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추가을 역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는데요.
아직도 김소은 = 추가을로 인식이 되곤 합니다.
김소은 이때가 20살 21살 정도였겠네요.
지금과 근데 크게 달라진 게 없는 것 같아요.
오히려 점점 더 예뻐지는 것 같네요.
 


김소은 인스타(@socun89)
김소은 인스타는 링크걸어둡니다.
아래 클릭하면, 바로 김소은 인스타로 연결됩니다.

 
김소은은 참 코가 예쁜 배우같아요.
하얀색 옷들이 참 잘 어울리네요. 환하게.
꽃보다 남자에서 김소은
약간 어두운 피부톤을 가진 줄 알았는데 아닌가봐요.
 
정말 어쩜 코가 이렇게 예쁠 수가 있는지... 부럽네요.
김소은 코가 너무 이뻐서 김소은 코 수술에 대한 의심들이 많은데요.
어릴 때 김소은 사진을 보면,
어릴 때부터 완전체에 가까웠던 것 같아요.
 
아래는 김소은 졸업사진입니다.
 

 
김소은 어릴 때 부터 코가 상당히 예뻤던 것 같은데...
김소은 코 수술을 한 건지 안한건지
사실 저는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김소은 유독 빵모자를 좋아하는 것 같은데요.
김소은 모자와 마스크로 다 가려도
김소은 외모는 다 가려지지가 않네요.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 김소은 패션도 화재인데요.
김소은 코트, 하얀색 코트도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이 코트는 리플레인 코트이네요.
리플레인 코트 가격대는 40-50만원대.
 


김소은 하얀색 코트 정식 제품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LIGHT YELLOW REVERSIBLE ALPACA BELTED COAT [PI229OCT022LY]
실제 백화점에서도 이 가격일지는 모르겠네요.

 
유독 정말 김소은 하얀색 많이 입네요.
아래는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 김소연 하얀색 니트입니다. 이 김소연 하얀색 니트도 너무 사랑스럽네요.
삼남매가 용감하게 43화 중.
 

하지만 김소은 검은색도 잘 어울립니다.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추가을, 김소은 나이, 프로필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