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삼남매가 용감하게 신지혜, 김지안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2. 25.
반응형

오늘은 삼남매가 용감하게 주말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신지혜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신지혜 배우 이름은 김지안이네요.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
구김살 없이 예쁘게 자란 딸 역할을 잘 하고 있지요.
김지안 표정들이 하나 같이 자기감정에 솔직하고 세상 풍파를 모르는 부잣집 딸 역할로는 제격입니다.

김지안 프로필
김지안 나이 1992.2.5
김지안 키 166cm
김지안 학벌 :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얼마 전 김지안 생일이었네요.
김지안 생일파티 모습 너무 예쁩니다.
 


김지안 인스타(@anzveil)
배우 김지안 인스타 아래 링크걸어두어요.

 
김지안 인스타 보다보면,
전시회가는 것을 참 좋아하나봐요.
리움미술관, 서촌 등
근데 김지안 인스타 사진이 막 많지는 않네요.
안타깝게도.
 
아 아래사진 왼쪽은 김지안 친구같아요.
원피스가 예뻐서 남겨보았어요.

 
배우 김지안 웹드라마를 먼저 찍었었네요.
아직 공중파 경험이 많지는 않은 신선한 페이스입니다.
즉,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라는 거죠.
앞으로도 더욱 좋은 배역, 좋은 연기 많이 기대하고 싶은 배우입니다.
 

배우 김지안 웃는 모습이 참 예쁘고 사랑스러운 것 같아요. 이렇게 사람 기분 좋게 환하게 웃기도 쉽지 않은데 말이죠.
 
김지안 인스타 사진이 많이 없으니...
삼남매가 용감하게 신지혜 사진들 조금 살펴볼게요.
부잣집 딸의 역할이라 신지혜 예쁜 옷들이 참 많아요.
그리고 키가 크다보니 시원시원하네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딱 보기 좋은 166cm
 
삼남매가 용감하게 44회 중.

삼남매가 용감하게 신지혜 청바지 핏
너무 예쁘지 않나요?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신지혜 표정이 참 신선하고 상큼한 것 같아요.
먼가 과즙 가득한 아이돌 같은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현실에서 일상에서 있을 법한데
절대 없는 그런 비쥬얼입니다. 

개인적으로 삼남매가 용감하게 신지혜 이 하얀색 옷은 안 이쁜거 같네요.
신지혜니깐 이 정도 소화한거지 라는 생각.
 
모 그래도 귀엽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삼남매가 용감하게 신지혜
김지안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