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리콜녀 박가을 나이, 인스타, 프로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2. 27.
반응형

십년 전 과거 사랑을 찾는 리콜녀 박가을.
현재 박가을 직업은 유튜버, 아프리카TV BJ?! 같네요.


리콜녀 박가을 나이는 94년생.
아마도 박가을 인스타가 fall0715인걸로 보아서
리콜여 박가늘 정확한 나이는 94.7.15같습니다.

지금 딱 서른이고
스무살때의 사랑을 찾아 나왔네요.
리콜녀 박가을 남친은 93이겠네요.
한살 오빠일테니깐.

 

거의 머 첫 사랑일테니깐

첫 사랑은 늘 궁금할테니깐

찾아보았나 봅니다.

리콜녀 박가을 인스타(@fall0715)
리콜녀 박가을 인스타는 링크 걸어둡니다.


사실 거의 이해는 되지 않지만
궁금함 + 본인 pr도 하고 싶었던게 아닌가 싶네요.
여자분 직업이 직업이니 만큼
그래도 참 예쁘기는 합니다.


과연 리콜녀 박가을 전남친 X는 나올까요 안나올까요?
혹시나 스포가 싫으신 분은 지금 이쯤에서.
그만 읽고 그만 스크롤 내려주세요. ㅋㅋ
저라면 안나올 것 같았는데.
리콜녀 박가을 X 나왔네요.
대박.


10년이나 지난 시점에
여자가 예뻐서 였을까요?
아니면 이제는 이미 10년이나 지났으니깐?!

나라면 과연 어떤 선택을 했을지 생각해보게 되네요.

 


마지막 리콜녀 박가을과 전남친 X가 헤어진 이유는 스무살 여친의 꼰대력 때문이었다고 하네요.
영화관에서 영화같이 헤어졌다고 하네요.
언제나 남친의 잘못을 지적하곤 했다는 여친.

 

영화관에서 다투고 혼자 가 버린 여친을 거의 10시간 기다리며

혼자 어벤져스를 보았다는 남친

그리고 영화를 보면서 헤어져야겠다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여친 또한 너무 반복적으로 싸워서 헤어져야겠다라고

한번만 더 싸우면 헤어져야겠다라고 한달전부터 다짐했다고 합니다.

 

이들의 인연은 이미 알게 모르게 끝을 향해 가고 있었던 것이겠죠.


그나저나 리콜녀 박가을 전남친 키가 엄청 크네요.
키가 큰 훈남.

과연 이 둘은 다시 잘 될 수 있을까요?!
불같았던 이들. 둘의 인연은 아직 끝난게 아닐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