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신들의 사생활 그리스 로마 신화 2 출연진 배다해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5. 28.
반응형

오늘은 신들의 사생활 그리스 로마 신화 2 출연진
특별 게스트라고 해야할까요?!

배다해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여유롭고 한가한 일요일 주말
신들의 사생활 그리스 로마 신화2 보다가
아니 저 출연진 누구길래 이리 예뻐?! 하고 찾아봤는데 배다해씨였네욬ㅋㅋ

한가인이 전형적인 미녀의 표상이라면
배다해는 요즘 트랜디한 외모가 아닌가 싶어요.
약간 한소희, 제니 그런 느낌이랄까요?!

모 배다해도 너무너무 예쁘죠.


배다해 인스타는 아래 링크걸어두어요.
별도 배다해 프로필 이야기도 적어보려고 합니다.


배다해도 근데 나이가 꽤 있는편이네요.

배다해 나이 83.9.7
배다해 나이 전혀 그렇게 안 보이고 말도 안되지만
무려 40세 불혹이 넘은 나이입니다.

참고로 한가인도 비슷한 나이네요.
한가인 나이는 82.2.25
빠른 82네요.

배다해 연세대 성악과를 나왔었군요.
공부도 잘 했네요.

그리고 배다해는 이장원과 결혼을 했고
배다해 인스타를 보면
배다해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잘 살펴볼 수 있어요.


배다해 남편 이장원은 카이스트 출신 뇌색남이라고 하네요. 카이스트 공대남 이장원.

둘다 만혼 나이를 가득 채워서 결혼을 한 것 같아요.
거의 40에. (41세, 39세)
배다해 이장원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2살인가 봅니다.

그리고 배다해 이장원 결혼에 대해서도
또 연애에 대해서도
배다해가 무척이나 적극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배다해가 먼저 고백하고
반지도 먼저 맞추러 가자고 했다고 하네요.

먼가 배다해 성격을 볼 수 있는 스토리같아요.
배다해 인스타 그림도 귀엽네요.

가끔 배다해 유튜브에서 노래를 들으면
또 깜짝깜짝 놀랍니다.
역시 누구나 본업을 할 때가 가장 멋진 것 같아요.


신들의 사생활 그리스 로마 신화 2 출연진 배다해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