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넷플릭스 영화 3000년의 기다림 결말 해석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5. 28.
반응형

오랜만에 넷플릭스 영화를 보았습니다.
바로 3000년의 기다림.


지니가 살아온 3000년간의 스토리가 영화의 주요 소재인데요. 음 막 박진감넘치고 소원으로 재미를 보고 이런 내용은 아닙니다.
잔잔한 영화에 가깝네요.

지금부터는 3000년의 기다림 스포가 다수 포함되어 있으니 스포가 싫으신 분은 영화보고
본 글을 읽기를 추천드립니다.

아주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참고로만 봐주세요.



3000년의 기다림 결말부터 말하면, 결국 사랑이네요.
좀 허무한 느낌.

결국 또 사랑인가?!

지니가 영화에서는 정령으로 나오는데요.
첫번째 소원은 지니와 사랑에 빠지게 해 달라니...

오만가지 소원에 대한 상상을 하다가 맥이 확 빠진 느낌입니다. 그리고 결말도 약간은 흐지부지 지어진 느낌 개인적으로 느낄 때에는 다소...
용두사미의 결말같은 느낌이에요.

그리고 지니가 사랑에 빠지니 더 이상 정령으로써 힘도 잘 못 쓰고 정령은 잠에 들지 않는다고 하는데 잠에 들고 머 그러더라구요. 다소 아름다운 생각을 하며 영화를 만든 것 같기는 한데 솔직히 지겨웠습니다.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었달까요?
잔잔한 영화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을지 몰라도 저는 개인적으로 참 별로였던 영화였어요.
3000년의 기다림 영화 평점을 메긴다면 10점만점에 6점 정도 주고 싶네요.
만약 극장에서 이 영화를 보았다면 돈 아까울 뻔 했을 그런 영화입니다.

문득 만약 나에게 세가지 소원을 빌 수 있게 해 준다면 과연 나는 어떤 소원을 빌까?!
그런 행복한 상상은 꽤 해 보게 되었네요.

저라면 첫번째 소원으로는
세상의 모든 이치를 알 수 있는 이해할 수 있는 지혜를 가지게 해 달라고 빌 것 같아요.
머리가 좋다면 지혜로워진다면 삶이 조금은 더 쉽지 않을까? 싶거든요.
(영화에서도 이런 소원을 빈 여성이 있었어요.)

그리고는 결국 저도 사랑일까?
그런 생각을 했네요.

두번째 소원으로는
유명하고 예쁜 연예인 배우와의 뜨거운 사랑?!
바로 떠오르는 배우도 엄청 많네요.
한소희 임지연 설현 장원영 등등
세상에는 참 예쁜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참으로 행복한 상상입니다 ㅋ

너무도 아름다운 한소희 근황, 인스타, 나이, 키, 프로필 등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알게 된 한소희. 한번씩 유튜브 짤 보면 한소희 연기 너무나도 소름끼치게 잘합니다. 그 이후 한소희가 나오는 드라마는 일부러라도(유튜브 짤 로라도) 가끔씩 찾아보는

zoosikk.tistory.com

장원영 국적, 중국, 대만 국적? 혼혈?

장원영 (張員瑛, Jang Wonyoung, チャン・ウォニョン) 장원영 국적에 대해서는 참 논란이 많은데 아직까지도 소속사도 그렇고 장원영도 그렇고 그 어떤 대답도 하지 않은 상황이다. 그런 상황 속에

zoosikk.tistory.com

설현 발리, 최신 근황 및 설현 사복 패션

AOA 설현 인기가 참 대단했었는데 인기란 참 무섭네요. 금방 언제 그랬냐는 듯 지나갑니다. 그래도 설현 근황 살펴보다보니 재미있게 지내고 있어 보여서 보기 참 좋네요. 그 동안 설현도 이런저

zoosikk.tistory.com


세번째 소원은 음 멀 빌어야할까요?!
사실 1,2번째 소원만 이루어져도 평생 살고 싶을 것 같을텐데 지니가 처음부터 소원 조건으로 불멸은 이룰 수 없는 소원이라고 하니... 어렵네요 ㅎ

모 이런 생각을 하며 영화를 보는 건 나쁘지 않았어요.
적당히 심심할 때 킬링타임 용으로는 추천해 주고 싶네요. 하지만 두번 보고 싶은 영화는 아니고 주변에 추천을 해 줄만한 영화도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다소 가혹한 영화 후기를 남겼는데요.
넷플릭스 영화 3000년의 기다림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아 생각하니 이 영화...
예고편 마저도 핵 지겹네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