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유아인 남자친구 최하늘 작가 나이, 인스타, 프로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5. 27.
반응형

오늘은 최근 마약 논란으로 시끄러운 유아인 남자친구 최하늘 작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 글은 모두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유아인도 유아인 남자친구 최하늘도 그 어떤 입장도 표명하지 않았기때문이지요. 그래도 확실한 것은 이 둘은 꽤나 친해보이기는 하네요. 서로가 서로에게 많은 영향을 준 것은 사실 같습니다.

유아인, 유아인 남자친구(?) 최하늘 작가

최하늘 작가 프로필
최하늘 작가 나이 91년생
최하늘 작가 학벌 서울대학교 미술대학 조소과 출신

유아인이 게이설이 나오는 이유 중 하나로는 이 최하늘 작가 영향이 큰 게 최하늘 작가 성 소수자 미술로 이름을 알렸다고 하네요.

최하늘 작가 인스타는 아래입니다.
최하늘 작가 인스타 링크걸어둡니다.


최하늘 작가 인스타를 보면 유아인에 대한 이런 작품이 있네요. 사랑일까요? 우정일까요?

제가 성 소수자가 아니라서 잘 이해도 안가고
상상만으로도 약간 섬뜻하기는 하네요.
모 그래도 성 소수자가 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나와 그냥 다를 뿐이라고 익숙치 않은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역시 유아인씨가 정말 게이인지 아닌지는 모릅니다. 그냥 이런 작품이 최하늘 작가 인스타에 있다는 것뿐.


암튼  최하늘 작가 인스타를 보면
제가 예술에 조예가 없어서 그런지
이해가 잘 되지 않는 작품들이 많기는 하네요.

휴 많이는 못 쓰겠다.
이정도만 쓸게요.

유아인 남자친구 최하늘 작가 나이, 인스타, 프로필
이야기 끝-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들

유아인 결국 마약, 대마 양성 반응이라니… 베테랑 조태오가 실제였던건가?

유아인... 결국 마약과 연관되어 있었군요. 너무 어린 나이에 이미 다 가진 그였는데 이번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궁금합니다. 앞으로 다시 복귀는 가능할지도요. 물론 연예인 걱정 의미없지만.

zoosikk.tistory.com

유아인 마약 혐의, 근황

유아인, 엄홍식 86.10.6 최근 유아인, 서민재 등 마약 사건으로 시끄럽네요. 그래도 유아인 인스타에 입장문도 남겼었군요. 유아인 인스타(@hongsick) 유아인 인스타는 아래 링크걸어둡니다. 궁금하

zoosikk.tistory.com

유아인 사주

요즘 논란이 많은 유아인 사주가 문득 궁금해져서 한번 만세력을 찾아보았습니다. 유아인은 그래도... 성인입니다. 늘 자신의 행동에 적극 책임을 지며 살아가는 것처럼 보여요. 아래는 유아인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