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웰치스 제로 모델, 신예은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5. 31.
반응형

오늘 소개할 분은 웰치스 제로 모델 신예은
소속사가 JYP 네요.

신예은 성균관대 재학중이기에 나이를 찾아보니
무려 98년생입니다.
참 세월이 많이 흘러갔음을 실감하네요.

신예은 프로필
신예은 나이 98.1.18
이 나이에도 빠른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암튼 신예은 나이 빠른 98이네요.ㅎㅎ
신예은 학력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재학 중
무지 어리다는 대학생이라는 이야기죠 ㅎ

신예은 키 168.7cm
신예은 발 사이즈는 235mm
신예은 키가 크고 늘씬한가봅니다.
요즘 애들 역시 발육이 좋은 것 같아요.

이제 그러면 신예은 인스타를 살펴볼까요?!

신예은 인스타를 보니 이미 엄청 유명하네요.
신예은 인스타는 아래 링크도 걸어둡니다.
센스있게!


신예은도 코에 점이 있네요.
코나 눈 주변에 점이 있으면 참 매력적으로 보여요.
그나저나 예쁜 친구 인스타 사진에는 다 좋아요를 누르는 친한 형이 있는데 그 열정이 참 대단한 것 같아욬
이미 결혼도 했는데 참 ㅋㅋ 아쉬운 건가?!

역시 신예은 이 친구도 엄청 말랐나봅니다.
신예은 소속사가 JYP라서 그럴까요?!
약간 아이돌느낌도 나네요.

참 청순하게 이쁜 느낌입니다.
환한 느낌.

신예은 영상 짤로도 보시죠.
신예은 참 예쁘네요.

앞으로도 더욱 더 예쁜 모습 많이 보여주기를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