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효민 근황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6. 27.
반응형

오늘은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축구선수 황의조의 전 여친 티아라 효민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티아라 효민.
황금 몸매로도 유명한데요.
 


최근 효민 형광색 수영복 자태로 화재를 모으고 있네요. 아마 이런 시기, 기회를 연예인이니깐 잘 활용하는 것일까? 싶었는데요.
근데 다시 잘 생각해보면, 효민과 같이 이런 몸매를 가지고 있다면 또 유지하고 있다면
저라도...
매일매일 사진으로 영승으로 남기고 싶을 것 같아요.
당연한 것이 겠죠.

 
나중에 티아라 효민 사주팔자도 분석해보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문득 궁금해지네요.
퇴근하고 여유 생기면 한번 볼게요.
 
티아라 효민 프로필
효민 본명 박선영(朴宣映, Park Sunyoung)
효민 나이 1989.5.30
효민 고향이 부산인가 봐요.
 
효민 키 164.5cm
효민 발 사이즈 240mm
 
효민 인스타(@hyominnn)
효민 인스타는 아래 클릭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효민 인스타는 보는 재미가 있으니 한번 살펴보세요.

효민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효민 참 스타일리시한 것 같아요.
효민 인스타도 엄청 먼가 아름답네요.
효민처럼.

아래는 효민 골프 사진


문득 예전 티아라 시절 뽀삡뽀삡 춤추던 효민이 생각나네요. 그때 효민 참 좋아라했었는데 말이죠.
 
대한민군 30대 남자 중 효민의 뽀삡뽀삡을 보고도 효민 팬이 되지 않은 사람은...
정말 찾기 어렵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웃음 ㅋ)

보빕보빕 Bo beep Bo beep MV
지금 다시 살펴보니
정말 옛날 뮤직비디오이기는 하네요.

아 그리고 이제 벌써 효민도...  어린나이도 아니네요.
저도 나이가 들었다는 이야기겠지요...(슬픔)
 
황의조와 효민의 연애는 이미 너무 오래전 이야기이고 (약 1년전) 황의조 효민 만남의 시간도 그리 길지 않았으니(약 3달 정도)
효민 이미 다 잊고 잘 지내는 것 같지만.
좋은 사람 잘 만나서 행복하게 결혼생활하는 것도 보고 싶어요. 왜냐하면 전 효민 찐 팬이었거든요.
 
과거 황의조 효민의 연애 썩 유쾌하지는 않았었나봐요.
효민 아니라고는 하지만 황의조와 헤어지고 나서
굳이 이런 글을 SNS에 올리기도 했던 걸 보면 말이죠.

'나갈 바에는 차라리 잠이나 자겠다'(I'd rather sleep than go out)
 '그와 결혼할 바에는 차라리 죽을래요(I'd rather die than marry him)'
 
그나저나 아니 대체 효민과 황의조 어떻게 만난 것일까? 싶었는데 지인의 소개팅이었나봐요.

과거 효민 황의조 연애할 당시 디스패치에 찍힌 사진을 보면 효민이 무척이나 내조를 잘 해주지 않았을까?
황의조 보려고 직접 먼 타지까지도 날라간 것 같은데 둘 사이의 이야기는 당사자 둘만 잘 알겠죠.
행복했으면 합니다.

넬 귀걸이를 한 효민.
전 효민 이런 표정들을 참 좋아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효민 이렇게 말랐는데도 글래머러스하네요.


휴 보다보니 너무 예쁜 효민
정신 못 차릴 것 같은 외모입니다.
그만 봐야겠어요.

이런 효민과 헤어지다니...
얼마나 대단한 여자를 만나려고.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

황의조 사주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축구선수 황의조. 잘잘못은 법원이 가려줄 것이고 네이버 댓글도 있으니깐. 필자는 그저 황의조 생년월로 사주만을 보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황의조가 태어난 날은 몰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