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하트시그널 4 김지영 승무원, 헤어 모델 시절 모습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하디 핫한 하트시그널 4 김지영씨
승무원 시절 사진들을 한번 가져와 보았습니다.
 
일단 한번 감상해보시죠.
하트시그널 4 김지영씨 승무원 모델을 해도 될 것 같아요. 핱씨 김지영씨 승무원은 22살부터 약 7년은 근무했었다고 하네요.
 
아래 사진은 김지영 인스타에서 가져와 보았어요.
하트시그널 김지영 인스타는 조금 아래에 공개할게요.

아래 사진은 하트시그널 4 김지영 퇴사기념으로 남긴 사진이에요.
프레임프로젝트 서울이라는 곳에서 사진을 찍었었나봐요. 이 인스타는 주소 별도로 공개합니다.
꽤나 유명한 곳인가 봐요. 요즘 핱씨 김지영 덕분에 홍보효과는 제대로 누리고 있겠군요.

프레임 프로젝트라는 곳은 주로 승무원들 화보 사진을 촬영해주는 곳 같아요.
약간 아래와 같은 느낌이구요.
궁금하신 분들은 인스타 직접 방문해보세요.
아래 링크도 걸어두었구요.
음... 저와는 그 어떤 이해관계도 없으니
이 정도로만 이야기할게요.

아 그리고 찾다보니, 김지영씨 과거 헤어모델 사진들도 조금 찾았는데요.
역시 같이 보도록 하지요.
요즈음 살롱핸즈에서 홍보 중인 것 같은데요.
이런 느낌이에요.
청순 발랄한 CF 모델 느낌이네요.
 
그리고 김지영씨 이 코 찡긋....
혹시 연습된 리엑션이었었나요? ㅎ

아 그리고 하트시그널 4 김지영 스드메 모델도 했었나봐요.
근데 너무 이미지가 딱이네요.
하트시그널 김지영 웨딩드레스가 너무 잘 어울려요.
순백의 신부 느낌 이미지.
먼가 김지영 듀오 모델도 하면 대박날 것 같은 느낌.


그 솔로지옥 덱스는 거의 연예인이던데
어쩌면 핱씨 김지영도 연예인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아 솔로지옥 신지연도 거의 준 연예인급인 것 같았어요.
솔로지옥 신지연 근황은 별도로 다루도록 할게요.
 
와 근데 솔로지옥 신지연 팔로우수가... 무려 107.6만
대단하네요.
셀렙의 삶이군요. 셀러브리티네요.

하트시그널 4 김지영씨 인스타는 아래에 있어요.
하트시그널 4 김지영씨 인스타 센스있게 링크걸어둡니다.
예쁜 사진들 참 많습니다.
 

하트시그널 4 김지영 승무원, 헤어 모델 시절 모습 이야기
끝-

 

읽기 힘드시면 그냥 들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