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인상깊었던 나는 솔로 15기 광수 자기소개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7. 23.
반응형

오늘은 꽤나 인상깊었었던 나는 솔로 15기 광수 자기소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글 읽는 것이 귀찮으신 분은 그냥 들으세요.



사실 광수 이전에 H건설 다니시는 분이
영등포 자가가 있다는 어필을 했었었는데요.
그에 반하는 반전 매력이 나는 솔로 15기 광수에게 있더라구요.
사람이 참 멋진 것 같다. 대단하다. 이런 생각을 했는데
나는 솔로 안에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을지는 아직 나는 솔로 15기 다 안 보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나는 솔로 15기 광수 나이는 89년생 35살.
이제부터 굴곡이 많았던 그의 삶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분 약간 삶에 위트가 있는 것 같아요.
머리가 좋고, 지능도 높은 것이겠죠.
위트는 결국 여유가 있을 때 나오는 것이니깐요.
 
광수의 한마디 한마디에 여성분들도 많이 웃으시네요.

 
자신이 가진 것에 대해서 담담하게 이야기를 하는 광수.
멋있었습니다.
 
나는 솔로 15기 광수 대학교는 연세대학교 간호학과
약간 의외입니다. 요기까지는 아 독특하다 이런 생각을 했어요.
더 반전은 지금은 로스쿨가서 변호사로 일하고 있다는 점.
 
일단 하나 확실한 건 부모로부터 좋은 두뇌를 물려받았나봅니다.

 
반전에 반전을 보여주는 나는 솔로 15기 광수
그가 변호사라는 말에 모두들 많이 놀랍니다.
 
연세대학교 간호학과에서 갑자기 변호사라니
놀랄법도 하지요.
 

근데 나는 솔로 15기 광수가 더 멋있는 이유는 바로 그 다음입니다.
솔직 담백하게 본인을 차분하게 소개합니다.
단기적으로 보면 이런 소개가 안 좋을 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한수 배워가네요.

 
확실한 것은 이분 멘탈 엄청 튼튼하실 것 같아요.
성실할 것 같구요.
그렇지 않다면 지금 이 자리에 있기도 어려웠을 것 같습니다.
대단한 분이에요. 정말로
 
그리고 방송에서 본인의 약점을 이렇게 말하기 어려울텐데.
담담하고 차분하게
과거에는 이랬지만 지금은 안 그렇다 상관없다.
이런 느낌도 들어요.
나를 제대로 제 3자로 객관화시킨 것 같달까요?

확실히 나는 솔로 15기 광수, 삶에 태도가 단단할 것 같아요.
고생도 정말 많이 했을 것 같구요.
 
앞으로 이 방송을 계기로 더 잘 나갈 것만 같네요.
개인 로펌을 차리시려나.
 
삶에 깊이가 같은 나이 다른 친구들과 다를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해요.

이게 참 수저 이야기는 하고 싶지않은데요...
참 삶은 불공평하구나 싶어요.
 
그래도 열심히 노오력해서 광수 지금은 변호사니깐요.
앞으로도 더 좋은 일만 가득할 거에요.

 
담담하고 참 멋있는 자기 소개가 아닐 수 없었던 것 같아요.
이 외에도 해병대 나오고
반전이 많은데 오늘은 여기까지만 해야겠어요.
캡쳐도 힘들군요 ㅋ

 
 
나는 솔로 15기 광수, 광수가 원하는 사람을 딱 만날 수 있으면 참 좋겠네요.
응원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영상은 SNL에서 짤로... 재생산해서 많이 만들듯한 느낌 ㅎ

 
그리고 마지막 반전은 나는 솔로 15기 광수 군대.
해병대를 다녀왔다고 ㅎ

 
그외에도 나는 솔로 15기 광수
본인 인생에 참 생각을 많이 하고 살아왔구나 느끼는 점들도 많습니다.

 
Full Version : https://youtu.be/ou10W5_YYy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