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신논현 마음 편한 의원 후기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2. 7.
반응형

본 글은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저는 그랬어요.

일단 한마디로 말하면
정말 형편없었고 최악이었습니다.

인스타에서 우연히 심리상담 5회 무료
상담시간 40분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궁금함에 신청해보았는데요. 만약 신논현 부근 마음 편한 의원이라면 굳이 나의 소중한 시간을 빼았기지는 않을지 또 본 글을 보고 읽고 계시다면 다시 고민해보신 것을 추천드립니다.

010-****-5855

다시는 대화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 정신과 전문의로 있으니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은 정신병을 가지고 살아가면서도 쉽사리 상담받기 어려운 것은 아닐까 싶습니다.

정신병원 의사에게는 기본적으로 인성에 대한 검증이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오랜만에 느껴보는 참으로 무례한 사람
그리고 당연하게 느껴지는 더러운 기분.


이곳 네이버 댓글로 후기를 남기려고 했더니
역시 본인들고 안 좋은 이야기를 많이 듣고 알겠죠?
막아놓았네요.

병원 이름 마음 편한 의원
완전 반대였습니다.
마음 불편한 의원.

무례한 사람은 가급적 피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소중한 제 인생
그리고 소중한 제 시간과 기분을 낭비했네요.

늘 옳은 선택을 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현명한 선택과 판단을 하시길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