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대표 미시녀 한다감, 한은정 키 나이 학력 결혼 배우자 정보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2. 9.
반응형

 

오늘 소개할 분은 대표 미시녀 한다감.

일단 사진 먼저 보고 오시죠.

사진보다 연기하는 영상에서의 모습이

그리고 아마도 실물이 훨씬 예쁠 것만 같은 분이네요.

 

모든 남성들이 나이가 들어도

이렇게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나이드는 와이프를 상상하고 바라겠죠?

 

아 지금 이 포스팅의 대부분 사진들은 한다감 인스타(@dagam_han)에서 가져왔습니다.

 

한다감 인스타(@dagam_han)

한다감 인스타는아래 링크걸어두어요.

한다감씨 사진 엄청 많네요. 좋네요.

 

한다감 본명은 한은정(韓恩貞)

저는 한은정이라는 이름이 더 예쁜 것 같은데

배우 이름 개명을 한번 한 거네요.

한은정에서 한다감으로 개명한이유도 귀엽군요.

다정다감하게 다가가고 싶어서라고 합니다.


나이가 생각보다도 더 많습니다.
한다감 나이 1980.9.12

한다감 고향은 대전이군요.
한다감씨는 2020년도 결혼을 했구요.
딱 40에 결혼한 것 같군요.
한다감 배우자는 일반인인 것 같습니다.
비공개로 찾을 수가 없군요.
한다감씨가 굳이 남편, 배우자를 밝히기 싫어하는 것 같아서
더 찾아보지는 않았습니다.

 

한은정 한다감 결혼은 딱 이 정도만

한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을 했군요.

결국... 역시 남자는 돈인가 봅니다.

 

와 근데 한다감 한은정 결혼 사진 보면, 마흔에도 너무 아름답네요.

 

한다감 학력은 아래와 같습니다.

1997년부터 본격적으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것 같은데요.

아마도 학교와 배우생활을 같이 하기 힘들었지 않았을까 싶은데

배움을 지속하려는 노력이 보이네요.

 

아 그리고 한은정 한다감씨 키가 172cm입니다.

한다감 데뷔도 1997년 고릴라진 모델 선발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인데요.

늘씬하고 길쭉 길쭉한 것 같아요.

 

나이가 들었어도 군살이 하나도 없어보이네요.

부럽고 대단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우아한 친구들에서 한다감 연기가 인상적이었었습니다.

처음에는 연기력 논란도 있었었나봐요.

머 지금 잘 하면 되었지

극복한게 더 멋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 많이 보여주시길.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