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솔로지옥 3 빌런 이관희 어록(With 윤하정)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2. 27.
반응형

윤하정 나이를 맞추는 장면.

 

결국 *빡친 솔로지옥 윤하정

그래도 이관희가 무척이나 좋은가 보네요.

이런 대접은 살며 첨 받아봐서 신선해서 그런걸까요?

 

26살 98이란 말에 안 믿는 관희

민증도 달라고 하는 센스 ㅋㅋㅋ

솔로지옥에 놀러 나온 것 같아요.

선을 넘을듯 말듯

 

그래도 윤하정 참 예쁘게 이야기하네요.

하지만 끝까지 장난치는... 이관희

 

하정 카메라 앞이라서 참은걸까요? ㅋㅋ

끝까지 잘 대응하네요.

쉽지 않았을거같은데

 

참고로 이관희씨는 농구선수, 키는 약 190cm

 

그리고 끝까지 어필하는 윤하정

윤하정 이관희가 정말 좋은가 봐요

 

이 정도면 거의 고백이나 다름없는 것 같은데 말입니다.

이관희는 요기서 적당히 감사합니다 하고 끝냈어야만 했다. ㅋ

 

윤하정은 본인보다 말 많은 사람 싫다고 하며,

이관희보고 보통보다 말이 적은편이라고 했는데....

 

솔로지옥 윤하정 근데 오기가 상한 것일까요?

특유의 유혹하는 윤하정 각진 표정 짓네요.

이거 머 짤을 만들어야할 것 같아요.

 

근데 이건 또 먼지

이관희 본인 이상형은 또 윤하정이랑 비슷하다고 ㅋㅋ

 

윤하정 아직 어려서

본인 스타일 확고하고

또 자신감도 있으니깐

하긴 저렇게 생겨서 자신감이 없을수가 없겠네요.

 

본인이 좋아했었는데 안되었었던 남자가 있었을까요?

 

솔로지옥3편은 윤하정의 플러팅 천국이었네요.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

 

솔로지옥3 윤하정, 박민규 나이 직업 인스타

초반부터 빠른 전개. 그리고 희비교차. 제니를 닮은 이 친구 아직 극 초반이라 너무 이렇게 상심할 필요는 없을 것 같지만 태어나 처음 겪는 남자에게 겪는 패배라 힘들겠죠. 보통사람들은 엄청

zoosikk.tistory.com

 

 

솔로지옥3 김규리 인스타 나이 직업 키

솔로지옥3 김규리 비쥬얼적으로는 가장 핫한 것 같은데 생각보다 솔로지옥3 김규리 인스타 팔로우수는 적네요. 아마도 솔로지옥3를 통해서 팔로워수가 확 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그래요. 물론

zoosikk.tistory.com

 

 

솔로지옥3 첫인상 투표 김규리, 최민우 태어나 처음으로 받아봤을 0표

또 다시 시작된 솔로지옥 솔로지옥3에서 처음 비쥬얼적으로는 아마 가장 화려한 인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른 솔로지옥3 여성분들도 물론 예쁘지만 솔로지옥3 김규리 확실히 가장 선명하고 눈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