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솔로지옥3 윤하정, 박민규 나이 직업 인스타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2. 17.
반응형

 

초반부터 빠른 전개.

그리고 희비교차.

 

제니를 닮은 이 친구

아직 극 초반이라 너무 이렇게 상심할 필요는 없을 것 같지만

태어나 처음 겪는 남자에게 겪는 패배라

힘들겠죠.

보통사람들은 엄청 자주 겪는것인데 말이죠 ㅋ

 

그리고 인터뷰때에도 윤하정

막 일부러 언니 언니 그러는 건 아닌가 싶기도 했네요.

 

이번 솔로지옥3 제작진들 PD들이 생각을 많이했네요.

스포를 조금 드리면...

이번 솔로지옥3는 지옥도가 2개입니다.

혹시나 스포가 싫으신 분은 나중에 직접 보시길 ㅎ

굳이 긁어보지 마시길 ㅋ

 

윤하정 일단 남자를 잘 다루는 것 같아요.

본능적으로?

26살의 바이브가 아닌 느낌이네요.

모 익숙하겠죠 남자들이 챙겨주고 그런것들이

 

일단 솔로지옥3 윤하정 나이는 26살.

솔로지옥3 박민규 나이는 34살입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8살.

 

이번에 솔로지옥3 남여 나이차는 조금 나는 편이네요.

 

 

솔로지옥3 윤하정의 직업은 병원 의류업체 직원.

일찍 취직을 했네요.

전공도 의류계쪽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솔로지옥3 박민규 직업은 상당히 멋지네요.

물론 사무원이 멋지지 않다는 말은 아닙니다.

오해는 없으시길.

 

근데 와 솔로지옥3 박민규 개 지립니다....

영화같네요.

 

문득 갑자기 전 비질란테 남주혁 경찰 역할이 떠올랐습니다.

솔로지옥3 박민규 인물 정말 좋네요.

 

원래 수영 선수 했었다고 하기도 하네요.

솔로지옥3 박민규 특기자로 계속 학교다닐때 수영을 하다가

어깨를 다쳐서 관두고 해양경찰로 직업을 선택한 것 같습니다.

 

반면 솔로지옥3 윤하정은 아직은 모 어리니깐.

박민규랑 윤하정 같이 대화를 하다보니

윤하정이 잘 안보이긴 하네요.

예쁜거 말고는 매력은 잘 모르겠는 느낌도 살짝 들고.

근데 확실히 윤하정 사람을 홀리는 매력은 있네요.

아마도 솔로지옥3를 통해서 연예계로 데뷔하고 싶은 것이겠죠>

 

근데 솔로지옥3 박민규도 경찰 관두고 연예인하면 약간 아쉬울거 같기는 하네요.

물론 그냥 경찰하기에도 너무 뛰어난 비쥬얼이지만.

 

마지막으로 이 둘 인스타보고 본 포스팅은 종료할게요.

솔로지옥3 윤하정 인스타(@hi__jjeong2)

링크걸어두어요,

클릭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솔로지옥3 윤하정 예쁘기는 정말 엄청 존나 예쁘긴하네요.

 

솔로지옥3 박민규 인스타(@ssrt_mk)

역시 링크걸어둡니다.

 

솔로지옥3 박민규 인스타 보고 있으면 완전 다이어트 자극 짤이네요.

솔로지옥3 박민규 군살이 정말 하나도 없군요.

멋집니다.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들

 

솔로지옥3 김규리 인스타 나이 직업 키

솔로지옥3 김규리 비쥬얼적으로는 가장 핫한 것 같은데 생각보다 솔로지옥3 김규리 인스타 팔로우수는 적네요. 아마도 솔로지옥3를 통해서 팔로워수가 확 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그래요. 물론

zoosikk.tistory.com

 

 

솔로지옥3 이대 최혜선, 이관희 나이 직업 인스타

솔로지옥3가 시작했습니다. 솔로지옥1, 2가 무척이나 핫했었고 또 솔로지옥2에서는 덱스가 이제는 연예인이 되어버려서 솔로지옥3에서는 진행자로 나와있네요. 연예인이라는 직업은 참으로 로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