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이선균 사주, 문득 궁금해서.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2. 29.
반응형

올해 마지막 참 안타까운 소식을 접해 들었습니다.

바로 이선균 사망 소식.

 

그리고 문득 고인이 된분이지만 이분의 사주팔자가 궁금해서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물론 이선균씨의 태어난 시는 모르니깐

말년(46-61세)까지는 볼수가 없겠군요.

어쩌면 큰 의미가 없을 수도 있지만

45세까지는 잘 풀린 사주였으니깐요.

살펴보겠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선무당입니다.

잘 모릅니다.

공부하며 보고 있고, 그렇구나 하고 심각하지 않게 받아들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선균 출생 1975.3.2
사망 2023.12.27(향년 48세)

 

이선균 사주에서 바로 눈에 뛰는 점은

화개살 화려함을 덮는 살
보통 연예인에게는 많은 살이기는 하군요.

 

망신살(亡身殺)이 있군요.

16-31살.

 

그래서 끝까지 간다.

나의 아저씨 그런 드라마 영화들이 잘 맞았을까요?

이선균 은근 화차도 그렇고 좀 힘든 역할들이 많았네요.

이건 사주와는 큰 관련은 없겠군요.

 

근데 이선균은 월주에 망신살이 있었지만

이 망신살은 잘 극복한 사례같습니다.

 

실제로 망신살은 벗어나기 쉬운 살 중 하나라고도 하네요.

 

그리고 이선균 일간 일주에 식신 관대가 같이 있네요.

이건 하는 일마다 잘 되는 타고난 팔자죠.

중년운이 참 좋았습니다.

실제로도 그랬구요.

 

게다가 화개살 홍염살

타고난 연예인이었다는 것이겠죠.

 

협록도 좋은 운이군요.

사주 구성에 협록이 있으면 주변의 도움을 받고

재물의 성취 내면적 복이 풍족.

 

30살까지는 이선균 공망이 있어서 생각보다 본인의 삶이 잘 안 풀린다고 생각했겠지만

31살부터는 확실히 잘 풀렸을 것 같아요.

약 18년전이네요.

2005년? 2004년?

한번 살펴볼까요?

 

드라마 주연을 2004년부터 시작하긴 했네요.

끼워맞추는 걸까요?

이선균 하면 유명한 봉골레 파스타도 2010년입니다.

이선균이 크게 뜬건 2007년부터이군요.

아마도 공망의 영향을 벗어난 이후가 아닌가 싶어요.

 

휴 힘드네요.

오늘은 이까지만 해야겠습니다.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

 

이선균 전혜진 사주

이선균 사주에 이어서 이선균 와이프 전혜진 사주도 한번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죽은 사람보다 남은 사람이 더 중요하지요. 살아 남은 사람은 또 잘 살아가야하니깐요. 이선균 사주가 궁금

zoosikk.tistory.com

 

유아인 사주

요즘 논란이 많은 유아인 사주가 문득 궁금해져서 한번 만세력을 찾아보았습니다. 유아인은 그래도... 성인입니다. 늘 자신의 행동에 적극 책임을 지며 살아가는 것처럼 보여요. 아래는 유아인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