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하트시그널 김지영 참 표현을 잘 하네요.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7. 29.
반응형

오늘은 하트시그널 김지영 화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직접 사람을 만나고 데이트를 하러 가야하는데
방구석에 앉아서 이런 쓸데없는 분석이나 하고 있네요 ㅎ
(웃음 어금니 콱 ㅋ)
 
하트시그널 김지영을 보고 있으면
참 표현을 잘 하는 구나 느낍니다.
너무도 복잡한 하트시그널 민규의 마음과 생각과 행동으로 인해서 
다소 노골적으로 드러나고 있는 하트시그널 김지영의 표현 방법.
 
그리고 정말 하트시그널 김지영 채수빈 정말 많이 닮았네요.

마음을 누른다는 신민규
누르면 눌리냐는 지영
약간은 고구마를 백만개 먹은 기분이기는 한데
또 모 그런게 하트시그널 보는 재미일까요?

하트시그널 4 신민규 마음, 생각은 대체 뭘까?

오늘 이야기하고 싶은 주제는 도대체 알 수 없는 하트시그널 신민규 마음. 하트시그널 4 신민규 마음, 생각은 대체 뭘까? 생각보다도 더 고민과 생각이 많은 것 같고 감정표현도 많이 없어서 그

zoosikk.tistory.com

 
하트시그널 하우스 안에서 김지영이 인기가 워낙 많다보니 
더욱 더 앞으로가 궁금해집니다.
 
사실 연애를 할 때 기본적으로 이런 사람은 안 만나는 것이 답이라고
아주 개인적으로 생각하는데요.
문제는 저렇게 복잡하고 예측할 수 없는 어려운 사람이 
일상에서는 끌린다는 것이겠지요.
 
게다가 하트시그널 신민규 잘생기기까지 했고
요기는 전부다 연애 시장에서 상위 포식자들만 모여있자나요.
알파남? 알파녀? ㅋㅋ
모 암튼 그런거
 
아니 감히 나한테 안온다고?
이런 오기도 있을 것 같구요,.
 
아래부터는 스포가 조금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실 근데 매일 마음이 가는 화살표는 약간 보답의 느낌도 있는 것 같아서
큰 의미는 없어보여요.
하트시그널 8화만에 이미 다 마음은 정해진 느낌이구요.
앞으로 더 재미가 있을지 더 노잼일지는 ....
글쎼요.
 
일단 하트시그널 8화 서로의 마음은 아래와 같습니다.

물론 당연히 핱씨 신민규 조금 답답하기는 한데 잘못한 건 단 하나도 없어요.
요기는 그러라고 만든 프로그램이니깐요.
 
근데 이런 상황 속에서 하트시그널 이후신 발언들
참 담백하고 매력이 넘치네요.
 
아마도 이 친구도 자존감이 엄청 높아서 그런 것이겠죠?
다음편에는 매력 넘치는 하트시그널 이후신 이야기 해봐야겠어요.
기대해주시길...ㅎ

마지막으로 술취한 하트시그널 김지영
너무 귀엽네요.

영상으로 보고 싶으시다면...

자존감 높은 여성의 대화 화법

하트시그널 4 중반으로 가고 있는 지금 하트시그널 김지영, 신민규 그들의 대화를 보다보니 김지영 화법이 참으로 아름답네요. 자존감 높은 여성은 이렇게 대화를 하는구나 싶어서 영상을 만들

zoojoye.postype.com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

하트시그널 4 김지영 인스타, 나이, 키

오늘 이야기할 내용은 생각보다 찾기 어려웠었던 하트시그널 4 김지영 인스타 일단 하트시그널 4 김지영 짧은 소개 하트시그널 4에서 외모를 담담하고 있는 듯합니다. 역시나 남자들은 시각에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