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돌싱글즈 4 리키 연애 탐구생활(MBTI I의 연애)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핱씨4 이후 보고 있는 돌싱글즈 4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 중 돌싱글즈 4 리키이야기.

 

전형적인 내향적인 MBTI I인 사람의 이야기같아요.

적극적이지 않은 사람이라는 말에도 약간 발끈하구요 ㅎ

조금 귀여운 매력이 있는 친구입니다.

나이도 궁금하네요.

리키는 일단 브라질에서 태어났고

남미 특유의 여유로움이 몸에 베여있는 것 같습니다.

느릿느릿하다고 해야할까요?

 

이런 행동이 장점이 될 수도 있고, 사람에 따라서는 단점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답답하게 느껴질 수도 있으니깐요.

 

근데 모 4살때부터 미국 살았으면

거의 미국인이죠.

안그래도 느린데 한국말도 서툴러서

하지만 그래도 훈남인 리키

과연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리키의 이혼사유는 결국 흔한 성격차이라는데요.

돌싱글즈 4에서는 같이 생활하며 밀착 취재하니깐요.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이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제 3자의 관점엑서 볼 수 있으니깐요.

근데 참...

이혼한 다음에 마음이 편했다는 건 마음이 안 좋네요.

대체 어떤 결혼 생활이었길래

느끼는 감정은 상대적이니 상대도 비슷했을텐데요.

 

근데 확실히 외적으로는 매력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돌싱글즈 4 리키를 보고 있으면

은근히 실속파라는 생각이 들어요.

 

가만히 있는 듯 하면서도 할건 다하는 느낌이랄까요.

좋은 거죠.

 

지수에게 무척이나 적극적인 듀이

보통 연애프로그램에서 이렇게 초반 러시하는 사람 결과가 좋지 않던데

궁금합니다. 역시 듀이의 앞으로도요.

 

초반에 인기 많았던 첫 인상이 유지가 될지도... 역시 궁금합니다.

그건 이 사람의 매력이니깐요.

담에는 돌싱글즈 4 하림 분석 들어가 봐야겠어요.

이 분 묘하게 흐름을 바꾸는 매력이 있더라구요.

직업이 무척이나 궁금해지네요.

600

그나저나 유세윤 의상 완전 남친룩이네요 ㅎ

예쁘게 잘 입었다.

깔끔하게.

 

읽기 귀찮으시다면 들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