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나는 솔로 16기 영수 상철 인스타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9. 3.
반응형

나는 솔로 16기는 돌싱 특집이네요.
나는 솔로 보고 있으면 암 걸릴 것 같아서
안봐야지 안봐야지 하면서도 자꾸 보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나는 솔로 16기 영수님에 대해서 써 보려고 합니다.
먼저 나는 솔로 16기 영수 키도 크고 체격도 좋고
트레이너가 직업이라 몸도 좋아보이고
일단 엄청 잘 생겼네요.
 
증명사진이 이렇게까지 잘 나오다니
연예인해도 되겠어요.

나는 솔로 16기 영수 인스타는 벌써 팔로우수가 ㅎㄷㄷ
무려 7만입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수 원래 인스타 팔로우수가 많았던 건지
아니면 나는 솔로 출연이후 많았던 건지는 모르겠네요.
 
나는 솔로 16기 영수 인스타(@henney_master)는 아래 링크걸어둡니다.
클릭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아 그리고 이거 엄청 웃기네요 ㅎ
나는 솔로 16기 상철
동물 애호가라서 동물 프린팅 티셔츠가 참 많았는데 영수에게 시애틀에서 선물을 보냈었나봅니다.
 
나는 솔로라는 프로그램이 대단한게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팔로우수도 2.7만이네요.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sapsaree_kang)도 아래 링크 걸어둡니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은 확실히 캐릭터가 있는 것 같아요.
그것도 아주 명확하고 뚜렷하죠.
 
아직 나는 솔로 16기 초반밖에 안 봐서 잘 모르지만
반전 매력들이 숨어 있어 보입니다.
 
4차원의 느낌도 있고
먼가 지능이 굉장히 높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
 
참고로 나는 솔로 16기 상철의 직업은 비행기 만드는 회사 보잉사입니다.
이것도 참 대단한 것 같아요.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이야기는 별도로 따로 하겠습니다.ㅎ
할말이 많을 것 같아서리 ㅎ
 
다시 나는 솔로 16기 영수로 돌아와서
나는 솔로 16기 영수 몸 장난아니네요.
물론 나는 솔로 16기 영수는 직업이 트레이너니깐 몸 당연히 좋겠지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꾸준히 이런 몸매를 유지하는건 남자든 여자든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수는 방송을 통해서 당분간은 많이 바빠질 것 같네요.
나는 솔로 16기 영수 유튜브도 하던데요.
나는 솔로 16기 영수 유튜브 정보도 아래 링크걸어둡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수 유튜브(@Henney_master)

 
오늘은 여기까지만.
다른분들도 조만간 올릴게요.


같이보면 재미날 이야기

나는 솔로 16기 인스타 정리

화재가 많이 되고 있는 나는 솔로 16기 그리고 방송 중에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는 나는 솔로 16기 출연진들의 사과문 오늘은 그들의 인스타를 한번에 정리해보기로 헀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사

zoosik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글들

사람은 역시나 겉모습만 보고 쉽게 판단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또 한번 느낍니다. 그렇게 판단하는 것은 많은 실수를 유발할 수 있는것 같아요. 확실히.! 처음 나는 솔로 16기 상철을 보고 약간 괴

zoosik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철 인스타 및 이런저런 이야기

나는 솔로 벌써 16기까지 진행이 되었군요. 데프콘 대단합니다. 프로그램 하나 제대로 잡았어요. 오늘 중점적으로 이야기할 분은 나는 솔로 16기 영철입니다. 일단 키가 크시고 풍채가 좋습니다.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