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나는 솔로 16기 영철 인스타 및 이런저런 이야기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9. 3.
반응형

나는 솔로 벌써 16기까지 진행이 되었군요.

데프콘 대단합니다.

프로그램 하나 제대로 잡았어요.

 

오늘 중점적으로 이야기할 분은 나는 솔로 16기 영철입니다.

일단 키가 크시고 풍채가 좋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철 나이는 83년생.

자녀가 두명이고 젊어을 때에는 상당히 잘 생겼을 것 같은데

살이 찌고 빠지기를 반복해서였을까요?

약간은 아쉬움이 있는 듯한

관리가 아쉬운 느낌? 조금 들었습니다.

 

자녀가 반대한다면 단호하게 못 만난다고 말했던 나는 솔로 16기 영철

강단이 있어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참 멋있었는데

여자분들에게는 호불호는 갈리더라구요.

어쩔 수 없죠.

하지만 이렇게 확실한 게 좋다고 봅니다.

개인적으로는요.

 

나는 솔로 16기 영철 대화를 이끌어가는 방식도 아주 좋았던 것 같구요.

참고로 영철 전공은 토목공학이라고 하네요.

 

나는 솔로 16기 영철 인스타(@6.24sm)는 아래 역시 링크걸어둡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철 인스타 팔로우수는 막 엄청 늘지는 않았네요.

 

나는솔로 16기 영철 차

나는 솔로 16기 영철 타고 다니는 차는 BMW 5시리즈같네요. 

M Pack도 포함시킨 것 같구요.

 

나는 솔로 16기 영철은 어릴 때부터 유복하게 살았던 것 같아요.

부모님 사시는 곳이 서초동이라고도 했구요.

 

참 나이드는 것이란 무엇일까

이번 나는 솔로 16기를 보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네요.

역시 늘 하는 고민

어떻게 사는 것이 잘 사는 것일까?

 

나는 솔로 16기 영철 인스타 및 이런저런 이야기

끝-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

 

나는 솔로 16기 영수 상철 인스타

나는 솔로 16기는 돌싱 특집이네요. 나는 솔로 보고 있으면 암 걸릴 것 같아서 안봐야지 안봐야지 하면서도 자꾸 보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나는 솔로 16기 영수님에 대해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