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글들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9. 3.
반응형

사람은 역시나 겉모습만 보고 쉽게 판단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또 한번 느낍니다.
그렇게 판단하는 것은 많은 실수를 유발할 수 있는것 같아요.
확실히.!
 
처음 나는 솔로 16기 상철을 보고 약간 괴짜스럽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물론 어느정도 맞는 말일 수는 있으나
함부로 사람을 판단해서는 안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나는 솔로 16기 상철 동물 및 사회에 대한 인스타 글들을 보면
참 순수한 사람이구나 싶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이분은 알면 알수록 더 매력적인 사람이 맞는 것 같아요.
외적으로도 조금 더 꾸미면 좋을 것 같지만
본인의 가치관이 있는 것이겠죠?
한국과 미국은 확실히 다르긴 한가? 그런 생각도 들었네요.

 
일단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는 아래 링크걸어둡니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sapsaree_kang)
https://www.instagram.com/sapsaree_kang

 
그나저나 이 공룡은 너무도 귀엽네요.
저도 공룡 무지 좋아하는데 말이죠 ㅎ
 
나는 솔로 16기 상철 참 따뜻한 사람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영혼이 특히나 맑은 사람? 이랄까요.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들

나는 솔로 16기 인스타 정리

화재가 많이 되고 있는 나는 솔로 16기 그리고 방송 중에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는 나는 솔로 16기 출연진들의 사과문 오늘은 그들의 인스타를 한번에 정리해보기로 헀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사

zoosik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수 상철 인스타

나는 솔로 16기는 돌싱 특집이네요. 나는 솔로 보고 있으면 암 걸릴 것 같아서 안봐야지 안봐야지 하면서도 자꾸 보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나는 솔로 16기 영수님에 대해

zoosik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철 인스타 및 이런저런 이야기

나는 솔로 벌써 16기까지 진행이 되었군요. 데프콘 대단합니다. 프로그램 하나 제대로 잡았어요. 오늘 중점적으로 이야기할 분은 나는 솔로 16기 영철입니다. 일단 키가 크시고 풍채가 좋습니다.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