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사는 이야기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수영장 헬스장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5. 28.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지난번 인천 송도 파크 호텔
오라카이 호텔 추천에 따른 추가 정보성 글입니다.

[인천 호텔 추천]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날씨가 너무 좋은 4월. 즉흥적으로 연차를 내고 가게된 인천 가성비 호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결론 부터 말하면, 너무 좋았다❤️ 매년 피는 벚꽃이지만 긴 겨울을 지나 피는 이 팝콘을 보고

zoosikk.tistory.com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수영장 헬스장 후기
그냥 너무 좋았어요.
인천 4성급 호텔이면서 가격도 괜찮았구요.
또 날씨도 너무 좋았었네요.
적지 않으면 잊어버리니 사진과 글 남겨봅니다.


먼저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헬스장
6:30-22:00까지 운영을 하고, 저는 평일 방문해서 그런지 한산했어요. 호텔을 가면 호텔 헬스장에서 운동을 꼭 해 보려고 하는 편인데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헬스장은 특히나 야경이 예뻤습니다. 인천 도시뷰 야경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요.


오라카이 헬스장 낮에는 정말 사람 아무도 없네요.
아 그리고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헬스장은 입장 제한이 없어요. 수영장은 하루 한번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헬스장 야간뷰는 이래요.
매일 매일 이런 곳에서 저녁에 운동하고 싶네요 ㅎ


두번째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수영장.
아직 야외 수영장은 오픈하지 않아서 실내 수영장만 이용이 가능했는데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실내 수영장은 다소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일단 레일도 적고 좁고, 탈의실에 옷을 보관도 할 수없고 샤워도 거의 할 수 없는 수준이었어요.
그래도 호텔 수영장이라 물 수질 관리는 괜찮았네요.

호텔 수영장이라기 보다는 그냥 실내 수영장 느낌이랄까요. 근데 생각하니 서울 시청 더 플라자 호텔 수영장도 다소 실망스러웠던 걸 생각하면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아... 그래도 거기는 좀 쉴 수도 있었지
요기는 벤츠 앉아서 쉴 수 있는 그런 환경도 아닙니다. 정말 열심히 수영만! 해야할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더 플라자 호텔 수영장 후기도 조만간 남길게요.
그러고 보니 좋은 호텔 수영장 잘 다니네요 저 ㅋ

아 그리고 호텔 수영장이라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수영장 수영모 필수에요.
수영모는 5000원에 호텔 수영장 카운터에서 팔기도 합니다. 모 디자인은 심플하고 예쁘지는 않아요.

그래도 호텔에 수영장이 있고 없고는 큰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수영장 헬스장 후기
끝-

반응형

댓글